패션업계, 광복절 마케팅 뜨겁다업계에 의하면 쌈지, 에이션패션, 충남방적 등 패션업체와 롯데, 신세계 등 유통업체들이 광복... 갤러리아백화점은 광복절 당일인 15일 수원점, 천안점, 대전 타임월드점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독도 사랑...
글로벌 유통브랜드 진출에 따른 국내 패션 산업 변화는?이는 국내 패션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 더욱이... - 이화주 쌈지 이사 김영윤 내셔널 브랜드의 강점을 최대한 어필하면서 감성마케팅을 펼치는 것이...
캐주얼 백 시장 확대일로LG패션의 ‘헤지스 액세서리’는 20대를 메인 타겟으로 블루오션 개척을 목표로 런칭, 올해 28개 매장에서 16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중 롯데 서면점, 본점, 대전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의 매출이...